노량진 바퀴벌레 비용 및 노량진 방역업체 비용

노량진 바퀴벌레 비용 | 노량진 바퀴벌레 가격 | 노량진 바퀴벌레 잡는가격 | 노량진 방역업체 비용

오늘은 노량진 바퀴벌레 비용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노량진의 경우 컵밥등의 요식업도 상당히 많이 하는 곳이고,

수험생들도 상당히 많이 사는 동네이므로 위생에 대한 걱정이 많은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노량진 바퀴벌레 잡는 비용도 알려드리려고 하니 이제부터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노량진 바퀴벌레 비용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꼭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하는 곳

바퀴벌레 생명력

바퀴벌레의 생명력은 어느정도일까요?

바퀴의 생명력은 강하다. 게다가 체내에서 세균에 대한 저항 물질을 분비하기 때문에 온갖 잡균을 가지고도 멀쩡히 살아간다. 이 때문에 균을 옮기는 매개체가 된다.

번식력 게다가 막강해서 알집을 가진 모체가 사망해도 알집이 터지지 않았다면 알에서 무사히 새끼가 태어나 어미의 사체를 먹으며 살아남는다.

강인한 생명력을 바탕으로 다소 성충으로 자라나므로, 한두 마리 잡아 없앤다고 해도 쉽게 박멸되지 않는다. 따라서 만일 1마리가 들어오면 그 녀석을 최대한 급속도로 잡아야 하고, 만에 하나 암컷이면 알집을 찾아서 파괴해야 한다.

바퀴벌레 천적

그렇다면 바퀴벌레 천적은 없을까요?

고양이, 비둘기 등의 포식자가 있다. 단, 고양이는 이것 때문에 되레 인간에게 큰 짜증을 유발하는데, 고양이의 습성 중 하나가 자신의 주인을 마음속으로 좋아하게 되면 이것저것 사냥해다가 주인에게 준다는 것이다.

애지중지 키워온 고양이가 어느 날 바퀴벌레를 주워다 선물한다면, 집에 바퀴가 서식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인간에겐 굉장히 짜증 나는 존재이지만, 그만큼 자연계에선 굉장히 나약한 존재다.

바퀴벌레 방어력

바퀴벌레는 잘 죽지 않는데요. 이렇게 환경적 요인에도 끄떡 없으면 내리치거나 밟았을 때 잘 죽기라도 해야 하는데, 물리적인 상해에도 강하다. 미디어에서는 돌돌 만 신문지로 탁 하고 잡는 것이 클리셰지만,

실제 바퀴는 그 정도로는 웬만해선 죽지 않는다. 짓눌려서 배 부분에 손상을 입더라도 바퀴벌레는 멀쩡히 움직일 수 있으며, 심지어는 과감하게 손으로 온 몸체를 짓눌렀음에도 손바닥에 연결되어 도망치려고 발버둥치는 두려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완전히 짓뭉개서 형체를 붕괴시켜야 제대로 죽였다고 할 수 있다.

노량진 방역업체 비용

노량진에서 방역업체를 부르게 되면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다음과 같다고 할 수 있는데요.

구분방역비용
바퀴벌레10만원 후반대~20만원 중반대
위와 동일

대략 요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여러 방역업체가 있지만 거기서 세스코는 최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세스코 무료진단도 상당히 괜찮은데요.

저는 처음에 무료진단이라길래 그냥 단순하게 상담받는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서비스와 동일하게 진행되고 더욱이 1회성 방역서비스까지 제공됩니다.

다만 출장비(서울기준) 2만원이 발생하려면 이 부분은 최초방문시에만 부과되는거라 다음부터는 따로 부담되지 않아요.

그리고 만약 정기관리를 받게된다면 첫 달 가격 면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노량진 바퀴벌레 비용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