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tents
유버스(UBUS) 정수기 제품 점검 및 관리 방법
유버스 정수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점검과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아래에서는 유버스 정수기의 점검 주기와 관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버스 정수기 점검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1. 정기적인 방문 점검 서비스
유버스는 고객의 정수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4개월마다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에는 필터 교체, 스팀 청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 정수기의 위생과 성능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방문 점검을 통해 필터의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 시 교체하여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2. 외출 시 정수기 관리 요령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 정수기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정수기 연결 튜빙선에 위치한 중간밸브를 돌려 잠가 물 공급을 차단합니다.
- 물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물을 배출한 후, 플러그를 뽑아 전원을 차단합니다.
- 외출 후에는 중간밸브를 다시 열고, 전원을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관리 방법을 통해 정수기의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방지하고, 안전한 사용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3. 필터 관리 및 교체 주기
유버스 정수기는 특허받은 나노구리필터를 사용하여 세균 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보입니다. 필터의 교체 주기는 사용 환경과 수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정기적인 방문 점검 시 전문 엔지니어가 필터의 상태를 확인하고 적절한 시기에 교체를 진행합니다. 필터를 제때 교체함으로써 항상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4. 고객 지원 및 서비스 신청
유버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전문 엔지니어와 클린 매니저를 통해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설치 후에도 정기적인 방문 점검과 필터 교체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지원합니다. 서비스 신청이나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유버스 고객센터(1588-5897)로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