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절개후기 및 절개 장점

오늘은 모발이식 절개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발이식 절개 장점 및 단점은 어떻게 될까요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발이식 절개후기

모발이식이란 탈모치료방법 중 하나로 자신의 후두부(뒷머리)나 측두부 모낭을 채취하여 탈모 부위에 이식하는 수술입니다. 최근 들어 젊은 층에서도 탈모 환자가 증가하면서 모발이식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강남 모발이식 찾는분이 많으니 강남 모발이식 가격 최저가 이벤트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압구정 모발이식 최저가 바로가기

압구정 모발이식은 솔직히 최저가가 별로 없습니다.

전국에서 많이 오기때문에 그렇죠 압구정 모발이식 최저가는 한정적인 기간만 주어지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무조건 참여하는게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모발이식 절개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발이식이란

모발이식은 머리카락이 아니라 머리카락을 생성하는 모낭조직을 이식하는 것입니다. 

조직이 잘 이식되면 모발은 거의 다 자라나고 효과는 평생 유지됩니다.

모발이식 절개란

절개 방식은 후두부에서 일정 면적의 두피를 메스로 분리한 다음 모낭 단위로 분리하여 이식하는 방법이다. 이후 떼어낸 부분은 끝과 끝을 봉합한다(꿰맨다). 절개, 이식 작업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된다.

같은 양의 모발을 이식하는 경우 비절개식에 비해 시간이 짧다. 절개 자체는 보통 1~2시간 정도면 봉합까지 완료한다. 물론 이식모 수가 많으면 7, 8시간씩 걸리는 경우도 있다.

비절개 방식과 비교할 때, 장점은 비용이 상대적으로 싸고 생착 성공률이 관리만 잘하면 90% 정도로 좀 더 높다는 점이고,

단점은 절개 부위에 흉터가 남고, 수술 후 통증이 상대적으로 더 심하고 회복시간이 걸린다는 점이다. 결국 생착 완료 후 가장 큰 단점은 흉터가 남을 수 있다는 것.

절개 후 통증

수술 후 통증은, 당일 밤에 잠을 잘때 베개와의 마찰로 인해 수술 부위 통증이 와 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고, 이후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괜찮아진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진통제나 가려움 완화제를 먹고 자면 조금 나아지지만 그래도 아프다. 3일부터는 가려움이 느껴져 자는 동안 무의식적으로 머리에 손이 가는 경우도 있어 관리에 조심해야 한다.

이에 대비해 장갑을 끼고 자거나 잠을 안자는 경우, 앉아서 잠을 자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5~7일 정도 지나면 불편한 감은 좀 있지만 평소 생활하거나 잠을 잘 때 통증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모발이식 절개후기

모발이식 절개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후두부 째서 모발 가져오는 작업 진행

반수면 마취로 진행함. 마취하는 5분 정도 자고 깨어나는 거.

수면마취 첨하는데 마약하는 느낌 들어서 은근 기분 좋더라. 그다음부턴 지루함의 연속. 대가리 뭐 긁어내듯이 드르륵 드르륵.

다 떼어낸 다음에는 꿰매서 빈공간 채움 많은 병원이 대가리 쨀 때 ㅡ 형태로 째는데

내가 택한 병원은 U 형태로 째서 좋았음 그러면 나중에 확실히 티가 덜 나더라고

그다음 2시간 정도 휴식. 채취한 모발서 모낭 분리한댔나

폰 오질라게 하니 다시 부르더라

이제는 이마에 모발 심는데

이것도 느낌 오묘. 약간 펀치?처럼 기계로 픽픽 심더라

1~2시간 받으니 의사랑 수다도 떨면서 받음

이식 끝나고 20분 정도 쉬고 간호사한테 주의사항 전달 받고 귀가함.

ㄹㅇ 후드집업 필수다.

대가리에 붕대감고 소독약 범벅이라 모자없으면 다쳐다봐.

캡모자는 이식모에 악영향 미치니 후드집업 입고 가라

지금 집에서 쉬는데 마취때매 대가리 그냥 헬멧 같은 느낌 때려도 아무 느낌x

마취풀리면 슬슬 아플듯

모발이식 절개 잘하는 곳 여기가 좋다고 하니 링크 참고해

모발이식 절개 잘하는 곳

오늘은 모발이식 절개 잘하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