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실패후기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발이식 실패후기는 과연 어떨까요?
오늘은 모발이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모발이식 3000모 비용은 대체 얼마나 될까요? 본론에서 바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참 최근 모발이식 최저가 이벤트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모발이식 국내 최저가 바로가기
모발이식 최저가 이벤트 많이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모발이식 비용이 꽤 적지 않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발이식 통증
모발이식의 통증은 어떨까요?
모발이식수술이 아프고 위험한 수술로 알려진 것에 “대부분 국소마취 통해 진행, 통증은 2~3일이면 사라져 모발이식수술은 대부분 두피에만 국소마취를 한 후 진행된다. 전신 마취나 수면 마취가 필요 없어 위험성이 적은 수술에 속한다고 합니다.
두피 피부봉합을 통해 대량의 모발을 이식하는 수술의 특성상 통증을 걱정하는 경우가 많지만 마취가 풀린 이후 수술 부위가 따끔거리는 정도의 가벼운 통증은 진통제로 충분히 조절되며, 2~3일 후면 사라진다”면서 “통증이 심할 때는 얼음찜질을 하면 증상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모발이식 병원 잘 고르는법
모발이식 병원 어떻게 골라야하나요?
모발이식병원을 고를때는 먼저 해당 병원의 후기들을 살펴보는것이 좋아요. 특히 비절개방식 위주로 하는곳인지, 아니면 절개방식 위주로 하는곳인지 체크하면 더욱 좋습니다.
또한 1년후 결과 사진등을 보여줄 수 있는지 여부도 꼼꼼히 따져봐야겠죠?
그리고 한명의 의사가 모든 과정을 전담하는지, 여러명의 의사가 협업하며 진행되는지 등도 미리 파악한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발이식 실패후기
혹여나 나중에라도 모발이식 고민하는 사람들에기 도움이 될까 싶어서 기록으로 남김
나는 4000모 절개로 심음.
m자 탈모. 탈모약은 바르는것만 하다가 약먹을까 하던 찰나에 모발이식으로 선회했음
일단 모발이식으로 버티고 더 빠지면 그때 약먹으려함.
평생 먹어야 한대서 최대한 늦추게.
처음에 의사 만나서 디자인 상담하고 이마에 줄 그음.
그다음 간호사 앞에서 이마 까고 사진 찍는데 다소 수치스러웠음.
일단 후두부 째서 모발 가져오는 작업 진행 반수면 마취로 진행함. 마취하는 5분 정도 자고 깨어나는 거. 수면마취 첨하는데 하는 느낌 들어서 은근 기분 좋더라.
그다음부턴 지루함의 연속. 대가리 뭐 긁어내듯이 드르륵 드르륵.
다 떼어낸 다음에는 꿰매서 빈공간 채움 많은 병원이 대가리 쨀 때 ㅡ 형태로 째는데 내가 택한 병원은 U 형태로 째서 좋았음 그러면 나중에 확실히 티가 덜 나더라고
그다음 2시간 정도 휴식. 채취한 모발서 모낭 분리한댔나 폰 오질라게 하니 다시 부르더라
이제는 이마에 모발 심는데 이것도 느낌 오묘. 약간 펀치?처럼 기계로 픽픽 심더라 1~2시간 받으니 의사랑 수다도 떨면서 받음
이식 끝나고 20분 정도 쉬고 간호사한테 주의사항 전달 받고 귀가함.
ㄹㅇ 후드집업 필수다. 대가리에 붕대감고 소독약 범벅이라
모자없으면 다쳐다봐. 캡모자는 이식모에 악영향 미치니
후드집업 입고 가라 지금 집에서 쉬는데 마취때매
대가리 그냥 헬멧 같은 느낌 때려도 아무 느낌x 마취풀리면 슬슬 아플듯
모발이식 잘하는 곳
원래 1차 수술은 성형외과에서 받았는데(헤어라인교정도 성형이니까…), 전문적으로 할거면 모발이식 병원이 괜찮더군.
모발이식만 하는 병원을 모발이식 병원이라고 하는데, 난 1차때는 이걸 잘 몰라서 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았음…
아무튼 나의 발품을 판 노력결과 정말 꿈에그리던 헤어라인교정잘하는곳을 찾아서 성공적으로 수술을 받았음~!!!!!!!
하… 진심 내가 이렇게 글을 쓰면서 해주고 싶은말은, 수술병원 선택할때 잘알아보고 하라는게 진심임…
수술 망치고 내가 모발이식을 거의 공부를 하다시피 열심히 알아보면서 병원을 엄청나게 열심히 찾았음.
팁하나 알려주면 헤어라인모발이식 할때 모낭을 채취한걸 전문 박리사라는 사람이 분리를 잘해줘야지
나중에 이식할때 생착률이 높게나오니 병원에 박리사 있는지 필수적으로 확인하길 바람…
오늘은 모발이식 실패후기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